스낵월드

  • 스낵월드는?
  • 제품소개
  • 쟈라&스낵
  • 정보통
  • 다운로드
  • 미디어

[브랜드 소식] 영실업, 인기 애니메이션 스낵월드 완구 국내 런칭

2018-07-11

[브랜드 소식] 영실업, 인기 애니메이션 스낵월드 완구 국내 런칭

완구 콘텐츠 전문기업 기업 영실업에서 7월 25일에 출시하는 스낵월드의 완구는 쟈라와 스낵이 랜덤으로 들어있는 ‘트레져박스’가 메인 제품으로, 모바일 게임과 연동하여 게임 아이템으로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카테고리의 완구이다.


쟈라는 스낵월드 모험의 필수품인 장비 아이템이다. 애니메이션에서는 미니어쳐화 된 쟈라를 주인공이 키홀더처럼 들고 다니며, 몬스터과 대전할 때는 거대화하여 사용한다. 완구는 애니메이션과 동일하게 미니어쳐 형태의 NFC 칩이 내장되어 모바일 게임에 터치 시 무기로 등장하여 적을 물리칠 수 있다.
스낵은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매력적인 몬스터가 봉인된 플랫 형태의 크리스탈로, 쟈라와 동일하게 NFC칩이 내장되어 모바일 게임에 터치하면 게임중에 몬스터를 소환하여 몬스터와 함께 적을 공격할 수 있다. 쟈라와 스낵은 애니메이션에서 본 가상의 무기와 몬스터를 현실의 세계에서 체험하고, 내가 모은 쟈라와 스낵이 모바일 게임에서 실제의 무기로 등장하여 현실과 가상 세계를 연계하며 진짜 모험의 세계를 즐길 수 있는 완구이다.


트레져박스에는 쟈라 12종과 스낵 10종이 랜덤으로 들어 있어 레어템을 찾아 콜렉트를 하는 즐거움도 느낄 수 있다. 특히 쟈라에는 ‘브리타니아 인첸트’, ‘클랜아리네’ 등의 다양한 브랜드가 있어서 브랜드별로 제품을 모으는 것도 또 다른 플레이 요소가 될 수 있다.

[브랜드 소식] 영실업, 인기 애니메이션 스낵월드 완구 국내 런칭



영실업에서는 소비자들이 쟈라와 스낵을 콜렉트하는 즐거움을 주기 위해 ‘쟈라 홀더’, ‘스낵 트렁크’ 및 ‘쟈라 트렁크’를 출시할 예정이다. 쟈라 홀더는 총 2종으로 주인공인 챠푸와 마요네 버전으로 출시된다. 쟈라홀더에는 한정판 쟈라가 1종 포함되어 있으며 좋아하는 쟈라 5종을 장착하여 가방이나 옷 등에 걸고 다닐 수 있다.


쟈라 트렁크와 스낵 트렁크는 각 쟈라 12개, 스낵 12개를 수납할 수 있는 가방 형태로 제품을 콜렉트하여 소장할 수 있으며 한정판 쟈라가 포함되어 있다.
또한 소리와 빛으로 애니메이션의 장면을 완벽 재현한 페어리폰이 출시 될 예정이다. 페어리폰은 ‘페어리 블루’ 챠푸 버전과 ‘페어리 핑크’ 마요네의 버전이 먼저 출시 된다. 쟈라를 터치하면 다양한 노래와 빛으로 거대화가 재현되며, 스낵을 장착하면 다양한 노래와 빛으로 몬스터의 소환이 재현된다. 이 뿐만 아니라 페어리폰에 쟈라와 스낵을 터치하여 간단한 배틀도 즐길 수 있으며, 한정판 쟈라와 스낵도 포함되어 있다.


영실업은 7월 25일에 출시되는 트레져박스 VOL1을 시작으로 소비자들이 지속적으로 쟈라와 스낵을 구매하여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트레져박스 VOL2도 연속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. 영실업은 올 여름, 무더위를 강타할 수 있는 스낵월드의 완구와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로 소비자를 찾아갈 예정이다.

이전글 이전 글이 없습니다
다음글 다음 글이 없습니다
목록